2018. 3. 19. 16:25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없을때 완벽정리


< 신호 >


아주 어렸을 때 부터 남자는 여자에게 관심표현을 전혀 예상치 못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쁜 여자아이에게 다가가 괜히 밀치고, 별명을 붙여 집착하며 놀리는 행동들이 포함됩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없을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없을때 >


- 연락 -


남자는 관심없는 여자에게 절대로 머저 연락하지 않습니다


생각하지 않는다면 연락하지 않는 것이 당연한 사실입니다


매일 내가 먼저 연락한다면 아쉽지만 그는 나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남자가 정말 관심있을 때는 귀찮을 만큼 연락을 해옵니다



- 만남 -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없다면 먼저 만나자고 하지 않습니다


좋아하면 만나고 싶고, 얘기하고 싶고, 보고 싶어집니다


먼저 적극적으로 만나려하지 않거나 아예 만나기를 꺼린다면 그는 나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연애든, 썸이든 만나야 하는데...


애초에 만나려고 하지 않는다면 나와는 아무것도 할 생각이 없는 것입니다



- 휴대폰 -


함께 있을 때 휴대폰을 자주 보는 남자는 여자에게 관심이 없다는 증거입니다


함께 있을 때, 나에게 집중하지 않거나, SNS 동영상, 친구들과의 카톡에 집중하기도 합니다


또는 다른 여자의 연락에 더 집중한다면 아쉽지만, 그는 나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둘이 있을 때는 휴대폰에 집중하지 않는 것이 매너입니다


하지만 좋아하지 않으니 매너도 잠시 넣어두는 것입니다



- 대화 -


여자에게 관심이 없을 경우 남자는 대화를 이어가지 않습니다


굳이 대화할 주제를 찾지 않으며 대화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인 태도입니다


대화에 집중하지 않거나 성의 없는 답변을 한다면 그는 나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문자할 때도, 전화할 때도, 만날 때도 한결같이 ㅇㅇ, ㄴㄴ, ㅋㅋ, ㅎㅎ 뿐입니다



- 돈 -


여자에게 관심이 없을 경우 남자는 돈을 아끼게 됩니다


만약 좋아한다면 '남자니까', '좋아하니까' 여자가 낸다고 해도 말립니다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돈을 낼 이유가 없으며, 남자로 보일 이유도 없습니다


내가 돈을 더 자주 쓴다면 그는 나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여: 내가 살게~

남: 콜!



- 둘 -


여자에게 관심이 없을 경우 남자는 둘만 만나는 것을 피합니다


좋아하지 않는다면 단둘이 할 것도 없고, 하고 싶은 것도 없습니다


차라리 여럿이 있는 것이 덜 어색하고 더 재미있습니다


자꾸 여럿이 만나려고 한다면, 그는 나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내 친구랑 같이 볼래?"


"네 친구랑 같이 볼래?"


- 술 -


남자가 여자에게 술 먹었을 때만 연락할 경우 관심이 없다는 신호입니다


나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만나는 이유라면 그냥 즐기려는 것뿐입니다


밤에만, 술먹을 때만 연락하고, 내 맘이 아닌 몸만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에게 반했을 때는 '이렇게라도 만나주면 좋겠다~'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이라면 차라리 안 만나는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없을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남자들은 본인의 감정이 행동으로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유심히 관찰하도록 합니다

+ Recent posts